해외선물 안전업체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성공적 매매 기법을 위한 두번째 기본기는 ‘캔들차트를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해외선물 거래소를 선택할 때는 거래 수수료, 스프레드, 마진 요구 사항, 계약 크기, 레버리지, 청산 및 결제, 거래 플랫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자신의 거래 스타일과 목표에 가장 적합한 거래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처음에는 출금을 잘 해주다가도 금액이 점점 커질수록 출금을 미루다가 결국 안해주게 됩니다.
따라서, 각 캔들봉의 모양과 패턴만 제대로 분석해도 별다른 매매 기법이 없더라도 수익창출에 성공할 수 있으며, 이러한 방법론을 ‘프라이스액션’이라고 부릅니다.
이미 이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페이백 금액은 출금되지 않는게 현실이죠...
다만, 야구에서도 선구안과 타격 정확도, 주루 능력 같은 기본기에 장타력이나 송구력 같은 추가적 능력이 더해지면 연봉이 더욱 올라가고 초일류 선수로 거듭나는 것처럼 ‘금융 트레이딩(매매)’에서도 한두 가지 능력 정도는 추가해 볼 수 있습니다.
금융시장 역시 인간사회의 해외선물 안전업체 일부라고 한다면, 나와 내가 속한 집단이 살아남기 위한 약육강식 경쟁 시스템은 사실상 불가피하기 때문입니다.
'뭐든지 나의 투자금은 내가 지켜야한다는 생각'을 하시고 꼭 타업체와 비교를 해보고 이용하시길 바라며,
탐욕과 공포, 분노와 절제 등의 감정적 요소를 다스리는 실체가 바로 뇌세포와 신경전달 물질인 만큼, ‘멘탈관리’가 안 되면 적절한 손절(손실확정) 또는 익절(이익실현) 행위 자체가 매우 어려워지기 때문이죠.
'선물'은 미리 합의하여 미래 특정시점(만기일)에 상품이나 금융자산을 특정가격(선물가격)에 인수 혹은 인도할것을 약정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그 업체명을 검색해서 나오는 그 업체의 브랜드 평판을 확인합니다.
만기일 이전에도 다음 월물 (국제유가나 주가지수선물 기타 상품의 만기월) 은 거래가 가능하고, 만기일 직전으로는 변동성이 커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를 잘 체크 해야합니다.
성공적 매매 기법을 위한 네 번째 기본기는 ‘보조지표 활용 능력’입니다.
미국 상업 거래소와 연동된 국내거래소(증권사)를 통해 거래하는게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